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북나드리

경북나드리

여행상담 퀵메뉴 닫기닫기 여행상담 퀵메뉴 열기여행상담 퀵메뉴 열기
여행상담 퀵메뉴 닫기

실시간 문자채팅 안내

새창열림: 채팅창

바로 채팅창 열기(자체 채팅 앱)

카카오톡 바로가기 라인 바로가기 페이스북 바로가기
사용중인 메신저앱 열기(해당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함)
청도 ‘럭셔리’인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힐링 글램핑 ‘청도하비카라반럭셔리글램핑’
조회수240 좋아요수0
 
‘럭셔리’인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힐링 글램핑 ‘청도하비카라반럭셔리글램핑’
 
 

< 하비카라반럭셔리글램핑 >
- 위치 : 경북 청도군 각북면 지슬길 34-57 하비카라반글램핑
- 전화번호 : 0507-1403-3811
- 사이트 :
http://hobbycaravan.co.kr/

오늘은 조금 특별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청도하비카라반럭셔리글램핑에서 좋은 기회를 주셔서 글램핑을 다녀왔어요 ~ 인생 첫 글램핑인데, 너무 좋은 추억을 선물받은 것 같아 생생한 후기를 써보려 합니다.

우선 ‘럭셔리’라는 말이 괜히 붙은 게 아니라고 먼저 말하고 본격적으로 시작해보려고 해요. 그냥 일반적인 캠핑장이 아니라, 북 카페부터 수영장까지 다양한 부대시설도 함께 있어 1박이지만 알차게 시간을 보냈어요. 이곳은 카라반이 있는 곳으로 내려가는 길인데, 저는 놀이공원에 온 줄 잠시 착각했네요 ... 사장님의 섬세함에 감동 ... 잡초 하나 없이 풀들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어요. (이날도 열심히 주변을 정리하시던 사장님... 또 한 번 감동)

싹쓰리의 뮤비에서나 나올법한 상큼하고 청량한 수영장까지. 호텔 수영장 부럽지 않은 스케일을 자랑합니다. 나무들이 가려주고 있어서 프라이버시도 보장되고, ‘HOBBY’ 포토존까지! (이거 이거 작정하면 뮤직비디오 찍어도 되겠는데 ..? 감독님들 ~~~ 여기 주목 ~~!! )

하루가 다르게 더워지고 있는 요즘, 호캉스나 갈까? 생각하시는 분들 꽤 계실 텐데요. 굳이 왜? 글램핑을 두고...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저도 항상 여행을 가면 주로 ‘호텔’만 이용했었어서 글램핑은 처음이었는데, 크게 다른 점을 느끼지 못했어요. 그중에 수영장이 큰 몫을 했죠. 입구부터 엄청난 스케일로 ‘럭셔리함’을 제대로 보여주는 ‘하비글램핑’에 저희 가족 모두 글램핑이 주는 신세계에 눈을 뜨고 말았습니다.

수영장 바로 옆에는 이렇게 몸을 녹일 수 있는 난로와 대형 욕조도 위치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여러 가족이 놀러 오셔도 수영하며 신나게 뛰어노는 아이들을 바로 옆에서 지켜볼 수 있어서 좋을 것 같더라고요. 무엇보다 젖은 몸을 이끌고 찝찝하게 카라반까지 가지 않아도 바로 옆 욕조에서 아이들을 씻기고 옷을 갈아입힐 수 있다는 건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쉬러 왔는데 쉬는 것 같지 않았던 전국의 부모님들~ ‘찐 휴식’이 여기 기다리고 있습니다.

수영장에서 1분도 되지 않는 곳에 위치한 숙소. 저기 제가 묵었던 숙소도 보이네요~ ‘HOBBY’라고 쓰여 있는 저곳이 저희가 묵었던 숙소(럭셔리 큐브글램핑)예요. 나무보다 큰 거 보이시나요? 나무가 또 괜히 있는 게 아니었어요. 이것 또한 프라이버시 보장! 방 입구를 감쪽같이 가려줘서 다른 방에서 서로서로 보이지 않게 해주는 가림막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었어요. 사실 처음에 너무 촘촘히 붙어있어서 음식 냄새나 이야기 소리가 들릴까 봐 걱정했었거든요. 쓸데없는 걱정이었습니다. ^^

큐브 모양의 귀여운 숙소. 기울어진 게 포인트예요. 내부에서는 기울어짐을 거의 느낄 수 없었거든요. 밖에서 봤을 때는 기울어짐이 귀여움을 줘서 매력 요소가 되지만, 자칫하면 생활에 불편을 줄 수도 있었을 텐데 이러한 단점은 완벽히 보완한 것이니까요. 방충망이랑 환풍기까지 설치되어 있어서 여름에 벌레, 악취 걱정 ZERO! (사실 이런 캠핑은 모기 몇 방 물릴 것은 각오하고 가야 하는데, 벌레 한 마리 없었어요!)

기본 조리도구(가위, 칼, 국자 등)와 수저, 컵은 제공됩니다.

* 자세한 사항은 방을 안내받을 때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다 알려주세요!

방에 들어서면 문 바로 옆에 옷걸이가 있어요. 가끔 저녁에 일교차를 예상 못 하고 얇은 옷을 입고 나갔다가 깜짝 놀라서 다시 옷을 갈아입으러 신발을 벗고(컨버스면 신발 끈 풀고 다시 신기까지 최소 5분 ...) 번거로워지는데, 이렇게 옷걸이가 문 바로 옆에 있으면 손만 뻗어서 외투만 슬쩍 걸치면 되니 얼마나 편해요>

이 세 사진의 특이점을 찾으셨나요? 맞습니다!! 바로 재활용 가구입니다. 타이어와 밧줄을 재활용한 조명부터 자전거 바퀴를 활용한 시계 장식까지(가짜예요. 저 속았어요... 7시에 숯불 넣어주신다고 했으니까 30분 남았네~ 이러고 또 한 30분 뒤에 30분 남았네~ 이랬답니다...) 이뿐만 아니라, 서랍부터 침대 받침대까지 모든 가구가 나무를 재가공해 제작된 것들이더라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혀 불편함을 주지 않았어요. 이 사실을 퇴실 직전에 깨달을 정도였으니까요.

드디어 방 내부를 소개하네요 ... (정말 하나하나 소중해서 이제야 메인을 소개하게 되었네요...) 성인 5-6명이 들어가도 좁지 않을 크기였어요. 침대는 2인용이지만, 소파 뒤에 매트리스도 있어서 필요에 따라 꺼내서 쓰시면 되세요~ 그리고 미리 말씀하시면 여분의 이불도 제공해 주신답니다.

전 이 공간이 제일 충격? 신선? 했어요. 당연히 옷장일 거라 생각하고 문을 열었는데 화장실이었어요!!!!!!!! 화장실이 이렇게 예쁠 일인가요? 진짜!! 외벽에 데코 뭐냐고!!!!! 제 방보다 잘 꾸며져 있는 듯... 인테리어 영감 얻어 갑니다... 화장실에는 휴지, 샴푸, 린스까지 모두 비치되어 있어요~​

** 물이 안 나올 땐 당황하지 마시고 잠시 기다려주세요~ 그럼 금방 물이 다시 나옵니다!

방 바로 앞에는 이렇게 감성 넘치는 공용 공간이 있어요. 이곳에는 배드민턴 라켓부터, 골프, 해먹, TV까지 비치되어 있답니다. 또 캠핑의 묘미는 다른 가족들과 함께 어울려 놀고 여러 사람들을 만나는 거 아니겠어요~?

입실할 때 사장님께서 “불은 언제 넣어드릴까요~?” 하고 물으시는데, 그때 시간을 말씀해 주시면 그 시간에 딱 맞춰서 사장님이 멋진 바비큐 그릴과 함께 등장하십니다! 그럼 저희는 그 불 위에 준비해온 고기를 예쁘게 구워주기만 하면 끝~! (*화력 장난 아님 주의*) 어디서 고기 냄새를 맡았는지, 고양이들이 하나둘 찾아오더라고요. 귀여워서 고기 몇 조각 챙겨줬어요 ㅎㅎ

그렇게 배부름과 함께 밤이 찾아왔어요~ 백열등과 밤하늘의 조화가 마치 카메라 셔터를 안 누를 수가 없게 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나 볼 법한 그런 갬성쨜이 탄생했습니다.

~~~ 잠시 감상 Time ~~~

밥 먹고 배불러서 당장이라도 눕고 싶은 와중에도 놓치고 싶지 않은 야경이었어요.
(사진으로 대신합니다. 제가 입이 10개라도 이 광경을 다 표현하기에는 역부족인 것 같네요 ...)

Info. 하비카라반럭셔리글램핑
경상북도 청도군 각북면 지슬길 34-57 하비카라반글램핑

2021 경북여행리포터 송수빈

송수빈 경북여행리포터의 6월 취재기사입니다

태그
#경상북도 #경북 #경북나드리 #경북여행 #경북청도 #청도 #청도여행 #청도명소 #청도가볼만한곳 #청도글램핑 #청도숙박 #청도캠핑장 #하비카라반럭셔리글램핑 #럭셔리글램핑 #글램핑 #가족여행 #추억여행 #힐링여행 #언택트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