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겹벚꽃 필 무렵, 꽃구경하기 좋은 곳 구미 들성생태공원을 소개합니다.
팡팡 피어오르는 봄처럼 올해 들성생태공원의 겹벚꽃도 예쁘게 피어올랐습니다.
아파트 단지와 저수지, 그리고 그사이의 겹벚꽃 산책로가 아름다운 그림을 수놓습니다.
들성생태공원은 도심 속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으로도 찾기 좋은 곳입니다. 주차장 이용 시 주말에는 혼잡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걷기 좋은 길을 위하여 자전거 통행도 금지되어 있습니다. 자전거 주차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으니 지정된 주차공간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방심할 수 없는 코로나, 마스크는 반드시 착용, 화살표 방향으로 이동, 거리를 두면서 안전한 꽃놀이를 즐겨야 합니다.
들성생태공원은 겹벚꽃뿐 아니라 호수가 잘 꾸며져 있어 산책하기 좋은 곳입니다. 찾아보진 못했지만 이곳 저수지에는 수달도 살고 있다고 합니다.
만 보아도 기분이 좋아지는 봄입니다. 핑크빛 팝콘과도 같은 겹벚꽃들이 나무 가득 만개해 있습니다.
넋을 놓고 꽃구경을 하다 보면 풍경 좋은 저수지 뷰도 눈에 안겨오게 됩니다.
그리고 여름 되면 연꽃들도 예쁘게 피어 있겠지요.
이곳은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어 시민들이 휴식하기 좋은 도심 생태공원입니다. 그리고 저수지 속 다양한 동식물을 찾는 재미도 있습니다.
떨어진 꽃 하나도 아쉬운 꽃구경. 올해까지만 랜선 꽃놀이를 즐기면 내년에는 마스크를 벗고 꽃놀이를 즐길 수 있길 기대합니다.
Info. 들성생태공원
경상북도 구미시 고아읍 들성로 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