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북나드리

    통합검색
    어서오이소! 경북 천년의 문화, 천혜의 자원
    경산 해질녘 반곡지 풍경
    조회수104 좋아요수0
     
    해질녘 풍경이 아름다운 경산 반곡지
     
     

    가을 단풍이 다 지기 전, 마지막 가을의 모습을 담으러 경산 반곡지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해질녘 풍경을 보러 4시쯤 도착했는데요, 점점 해가 짧아지고 있으니 더 이른 시간에 방문하시면 여유롭게 둘러보고 예쁜 사진을 많이 찍으실 수 있겠네요 :)


    주차장에 차를 세워놓고 반곡지로 들어가는 입구에서 ‘사진찍기 좋은 녹색명소 반곡지’의 소개와 사진을 볼 수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아스달 연대기, 보보경심 려, 허삼관, 구름이 그린 달빛 등 많은 TV드라마에 반곡지를 배경으로 하는 장면들이 방영되었다고 합니다!


    서상달 시인의 반곡지에 대한 시도 적혀있네요 :)


    낚시금지구역으로 지정된 곳이니 위반 시 과태료가 부과된다는 알림판이 있습니다.


    주차장 기준 오른쪽 나무데크의 모습입니다.
    한쪽에는 과수원이, 그 반대편 쪽에는 반곡지가 있어서 독특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나무데크 길을 따라 안쪽으로 걸어가면 반곡지 쪽으로 움푹 들어간 나무데크가 있는데요, 이 곳은 반곡지를 배경으로 자연광을 받으며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또다른 포토존 입니다.


    멀리 보이는 단풍나무가 반곡지에 비춰져서 가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네요 :)


    나무데크에서 나온 뒤 반대쪽으로 가보았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이 큰 나무를 시작으로, 반곡지의 아름다움을 가장 잘 담고 있는 나무들이 일렬로 서있는 곳입니다.


    해가 지며 붉어진 해가 반곡지에 비춰서 또 다른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도 있었습니다!


    반곡지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독특한 모양의 나무들입니다. 이 나무들이 다양한 TV 드라마에 배경으로 나왔다고 하네요 :)


    나무에 가려서 잘 보이지 않지만 물에 비친 단풍의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반곡지가 사진명소로 유명해지면서 나무에 올라 사진을 찍는 분들이 굉장히 많았다고 합니다.
    따라서 나무 보호를 위해 울타리가 설치되어 있고, 나무에 올라 사진촬영을 하지 말아 달라는 안내 문구 또한 적혀 있습니다.


    나무 위에 올라가서 사진을 찍지 않고 길 위에서 나무를 배경으로 찍어도 충분히 예쁜 사진을 찍으실 수 있습니다 :)


    해가 예쁘게 들어오고 단풍이 알록달록한 이 곳에서도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었습니다!
    사진에 담긴 풍경만큼 아름답고, 직접 눈으로 보며 짧은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은 이 곳에서 반곡지의 해질녘 모습을 즐겨보세요 :)

    Info. 경산 반곡지
    경북 경산시 남산면 반곡리 246

    안다빈 경북여행리포터의 11월 취재기사입니다.

     

    태그
    #경북 #경북여행 #경북나드리 #경산 #경산여행 #경산가볼만한곳 #경산반곡지 #반곡지 #드라마촬영지 #반곡지둘레길 #반곡지포토스팟 #산책하기좋은곳 #가을단풍명소 #주말여행 #힐링여행 #나들이가기좋은곳 #TV촬영지 #가족과함께 #친구와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