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북나드리

    통합검색
    어서오이소! 경북 천년의 문화, 천혜의 자원
    울진 전망좋은 아라마루 카페의 가을
    조회수17 좋아요수0
     
    전망이 좋은 아라마루 카페에서 즐겨보는 가을
     
     


    [사진출처 : Daum지도제공 캡쳐사진]

    울진하고도 현내항이라는 곳에 가면 아라마루 카페가 있습니다. 언덕 위에 자리하고 있어 전망이 좋은 곳입니다. 저도 참 자주 가지만 울진에 사시는 분들도 많이 즐기는 카페입니다.


    일단 언덕을 올라 카페 입구에 들어서면 절로 탄성이 나오는 뷰가 펼쳐집니다. 어떤가요? 많은 사람들이 즐겨찾는 곳이라는 것이 절로 느껴지죠?


    파란 가을 하늘까지 배경이 되어 주니 그야말로 환상적인 풍경을 만들어 줍니다. 이런 이국적인 풍경을 어디서 또 즐기겠어요.


    일단 카페도 소개를 잠깐 해볼까요. 카페 전면 창이 개방될 수 있어서 편리한 구조입니다.


    카페 내부는 탁자며 의자를 장인이 직접 만든 엔티크한 소재로 꾸며 놓았는데 인테리어도 맘에 쏙 들어오는 카페입니다.


    원목과 고급소재의 건축 재료를 써서 만든 내부와 천정에 달린 조명 조차도 이색적입니다.


    카페 내부와 외부의 풍경을 한꺼번에 보여줄려고 사진을 담아보는데 워낙 강한 햇살이 있다 보니 편집을 해도 이렇게밖에 표현이 안 되네요.


    플라스틱 물병을 재 활용한 미니 화분도 참 잘 어울리는 분위기입니다.


    이렇게 날씨가 좋은 날은 카페 내부에서 즐기기보다 야외로 나가는 것이 훨씬 좋지요? 구름이 참 아름다운 날입니다.


    한여름의 긴 장마를 견뎌낸 파라솔이 찢어지고 색이 바래어도 파란 가을 하늘 아래에서는 아무런 문제가 되지를 않습니다.


    그 파라솔 아래에 앉아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의 진한 커피 향을 즐겨보는 것 힐링 그 자체입니다.


    이런 풍경은 가을이 주는 최애 풍경이 아닐련지요. 파란 가을 하늘 그리고 청정 바다 시원한 바람 빛바랜 노란 파라솔과 의자. 왼쪽에 보이는 이층은 팬션이라서 하룻밤 묵을 수 있고 아침에 눈을 뜨면 바로 일출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굳이 가을 햇살을 즐기겠다면 그냥 전망이 좋은 의자에 앉아서 즐겨도 좋습니다.


    카페 창에 비치는 풍경조차도 남다른 느낌을 주는 곳입니다. 날씨가 좋은 가을이니깐요.


    카페 아래에 펼쳐지는 청정 바다 정말 보기 좋지요? 두 개의 얼굴을 지닌 바다이기도 합니다. 지난 태풍 때 이곳 현내항도 엄청 많은 피해를 입은 곳이기도 합니다. 지금은 거짓말 같이 평온하기만 합니다.


    요즘은 커피를 한잔하는 것에도 풍경을 더 많이 즐기고 있는데 요즘 많이 쓰는 말로 인싸라고 하죠? 전망이나 배경이 좋은 곳에서 인증샷을 담아서 sns에 올리는 즐거움 때문에 전망 좋은 곳이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냥 앉아 있기만 해도 절로 작품이 될 것 같지 않나요? 이럴 땐 모델만 있었으면 더 멋진 사진이 될 수 있었는데 말입니다. ㅎㅎㅎ


    코로나 때문에 거리 두기를 해야 하고 집콕을 해야 하기 때문에 힘든 시간 들입니다. 깊어가는 가을 꽉 막힌 실내보다는 이렇게 시원한 풍경이 펼쳐지는 전망 좋은 곳에서 진한 커피 향 한번 즐겨 보시지 않으시렵니까? 코로나 때문에 실내 마스크는 필수입니다.

    Info. 울진 아라마루카페08
    경상북도 울진군 울진읍 공세항길 287-12 아라마루카페. 팬션 054-781-1313

    안석규 경북여행리포터의 9월 취재기사입니다.

     

    태그
    #경상북도 #경북 #울진 #울진가볼만한곳 #울진여행 #울진여행코스 #경주맛집 #경치맛집 #카페여행 #주말여행 #쉼표여행 #사진찍기좋은곳 #가족여행 #친구와함께 #연인과함께 #포토스팟 #뷰맛집 #인생샷명소 #경북바다 #나들이가기좋은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