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북나드리

    통합검색
    어서오이소! 경북 천년의 문화, 천혜의 자원
    영천 신나는 승마체험 '홀스파크'
    조회수42 좋아요수0
     
    신나는 여름방학 보내기 영천 홀스파크
     
     

    신나는 여름방학이 시작되었어요.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체험학습 가기 좋은 영촌 홀스파크를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영천 홀스 파크는 아이 뿐만 아닌 어른들도 즐길 수 있는 곳이라 가족체험학습으로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입장료는 티몬이나 위메프를 이용하시면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으며, 성인 분이사라면 1인 더블패스 (입장권 +체험권 2매)를 추천드려요.

    저는 체험 1개는 아쉽더라구요..( 체험: 빅점프, 포니승마, 웨건마차, 레일썰매, 레일마차)

    입장을 하시면 이렇게 입장권과 말먹이를 받을 수 있어요


    생각했던 것 보다 내부가 넓고 말 외에도 동물들이 다양해서 먹이를 처음에는 아껴서 주는게 좋은 것 같아요. 나중에 못 주는 아이들이 생겨서 전 정말 속상했거든요..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조랑말들을 시작해서 경주용 말들 까지 정말 엄청 많은 말들이 홀스파크에 살고 있어요. 그리고 그 모든 말들과 교감하고 먹이를 줄 수 있죠.
    저는 처음으로 이렇게 가까이에서 말을 본 것 같아요. 처음에는 무서웠는데 나중엔 정말 너무 재밌고 신나더라구요.


    처음으로 말도 타봤어요!! 엄청 무서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거뜬했습니다.
    말들도 순하고 착해요. 이 큰말은 135cm이상 85kg이하의 6세에서 65세 이하의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탈 수 있어요.

    또 6세 이하의 어린친구들에게는 귀여운 조랑말을 탈 수 잇으니 아이들에게도 좋은 경험이 될거예요.

    홀스파크에는 말 박물관이 있어 승마의 역사와 말에 대한 상식등 알 수 있어 교육적이며
    승마교육장에서 승마를 배우고 싶어하는 이들에게 교육도 진행 중입니다. 승마가 보기와는 다르게 체력소모가 많은 운동이며 자세교정에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실외 체험외에도 실내놀이터 빅점프를 운영하고 있어 건물 내 매점에서 맛있는 것도 사먹고 아이들은 신나게 놀 수 있고 어른들은 더위를 피해 앉아 쉴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정말 즐겁게 보았던 폴밴딩 승마대회 입니다
    1부 14:20, 2부 17:20 주말에만 하고 있지만 주말에 가신다면 꼭 시간 맞춰 보시는 걸 엄청 추천드려요
    어떤 말이 1등을 할지 맞추는 대회인데요. 정말 엄청 흥미진진하고 시간순삭이라고 하나요? 정말 강추합니다.

    과연 제가 간 날은 어떤 말이 우승을 했을까요??
    어른과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영천 홀스 파크에서 우리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해 주세요


    Info. 영천 홀스파크

    시간 : 주말,공휴일 10:30~ 17:30, 평일 10:00~18;00 (월요일 휴무)

    주소 : 경북 영천시 삼밭골길 107
    연락처 : 054-331-5583

    박주희 경북여행리포터의 7월 취재기사입니다.

    태그
    #경북 #경북여행 #경북관광 #경북나드리 #영천 #영천여행 #영천가볼만한곳 #영천여행코스 #영천승마체험 #아이와가볼만한곳 #가족여행 #가족과함께 #주말여행 #이색체험 #체험마을 #주말을부탁해 #아이와함께 #액티비티한_경북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