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북나드리

    통합검색
    어서오이소! 경북 천년의 문화, 천혜의 자원
    경주 시원한 바다 '나정고운모래해변'
    조회수77 좋아요수0
     
    바다가 주는 시원함 '나정고운모래해변'
     
     

    요즘 장마로 인해 바다구경이 조심스럽지만 비오는 날 빗소리 들으며 차박 하기 좋은
    경주 감포 나정고운모래 해변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물론 저희는 뚜벅이라 차가 아닌 버스를 타고 나정고운모래해변을 다녀왔답니다. 그래서 차박을 하지 못했지만,, 나중에 꼭 차를 가지고와 차박하는 것을 다짐했답니다.
    저와 같은 뚜벅이들은 경주버스터미널에서 감포로 한번에 가는 버스 100번을 타고 나정고운모래해변으로 올 수 있었는데요 배차간격은 최소 20분에서 최대 1시간까지라 사실은 날도 덥고 요즘 같이 비가 많이 오는 날엔 렌트해서 안전 운전해  가시는 걸 완전 추천 드리는 바입니다,,,


    안전 운전 해 오시면 이렇게 주차장 겸 차박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습니다. 넓고 쾌적해서 차박 하기 참 좋은 장소 인 것 같아요!


    군데 군데 캠핑카와 차박을 하기 위해 주차해놓은 자동차들을 볼 수 있었어요. 다시한번 차박의 꿈을 가슴 속에 새겼네요


    바다로 들어가기 전 푸른 하늘과 나무 그리고 바다 이 세 조합이 너무 좋네요.
    대구에 사는 저에게 바다는 항상 설레는 곳이에요. 이 날 너무 더웠는데 바다 가까이 가니 바닷바람이 시원하게 불어 기분도 좋아졌어요.


    고개를 돌리니 나무 그늘 밑에서 텐트를 치고 휴식을 즐기는 여행객들도 볼 수 있었어요. 정말 평화로워 보이죠?

    7월 10일부터 8월 16일 까지 감포해수욕장, 나정해수욕장을 개장 하는데 이번 여름은 비가 많이 와 해수욕을 즐기셨는지,, 저는 운 좋게 비가 오지 않는 맑은 날 다녀왔지만 장마로 인해 여름휴가를 제대로 즐기지 못하신 분들을 생각하니 속상하네요..


    바다입니다! 이 바다사진 보시며 조금이라도 무더운 여름 이겨내시길 바래요.
    파도가 저희를 반겨주는 것 같은 기분은 기분 탓이겠죠? 나정해수욕장은 다른 감포의 해수욕장에 비해 사람도 적어 코로나를 피해 휴가오기도 참 좋은곳이에요.


    바다에 왔으면 발에 물 한번은 담가야 하는 거 아닌가요?


    제 남자친구는 물수제비만 퐁당 퐁당 던지는군요.


    해수욕전 안전하게 해수욕을 즐기는 방법 꼭 확인해주세요!

    해수면이 급경사를 이루고 수심이 깊으니 안정장비 착용 후 이용해주세요, 해수욕장 내에서는 금연입니다!


    안전사항 확인 하셨다면 이제 샤워실과 화장실도 있으니 즐겁게 놀다 오실 일만 남았습니다. 이번 여름 가족들과 또는 애인과 차박하며 좋은 추억 남겨가세요~

     

    Info. 나정고운모래해변

    주소: 경북 경주시 감포읍

    태그
    #경북 #경북여행 #경북관광 #경북나드리 #경북바다 #경주 #경주여행 #경주바다 #경주여행코스 #경주가볼만한곳 #경주감포 #감포나정고운모래해변 #차박 #캠핑 #노지캠핑 #무료캠핑장 #주말여행 #힐링여행 #도보여행 #쉼표여행 #친구와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