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북나드리

    통합검색
    어서오이소! 경북 천년의 문화, 천혜의 자원
    성주 성밖숲 야경
    조회수42 좋아요수0
     
    성밖숲 야경 즐겨보기
     
     

    500년 된 왕버들 나무가 우거진 성주 성밖 숲은 낮 풍경도 좋지만 밤에는 그 조명이 있어서 또 다른 느낌을 주는데 성밖 숲의 야경을 한번 즐겨볼까요? 성밖 숲 광장 뒤로 저녁노을이 지기 시작을 합니다.  

    역시나 야경을 담을 때는 해지고 나서 30분 뒤의 매직아워가 제격이죠? 너무 어두워지고 나서 담으면 느낌이 좀 떨어지더라구요.

    역시나 야경 사진을 담을 때 필수는 삼각대입니다. 리모컨도 있어야 하지만 없을 때는 카메라에 있는 타이머를 이용해도 되니 삼각대보다 덜 하긴 하지만 있으면 훨씬 좋습니다.  

    해가 진 후에 야경을 담을 때에는 화이트밸런스 값을 5,000 이하로 줘서 파란색감이 더 많이 느껴지도록 담는 것이 좋더라구요.

    아무래도 붉은 빛이 많은 야경보다 파란 빛이 야경 사진에는 더 어울림이 되니 혹시나 비교가 필요하다면 한번 찍어보시는 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야경사진의 생명이라면 빛 갈림과 그리고 하늘색감이 받쳐준다면 더 할 나위 없겠죠?


     
    이번 성밖 숲에는 우산이 있으니 색다른 야경을 선물로 주는 것 같습니다.

    같은 장소지만 시간에 따라 야경 사진이 조금은 다르게 느껴지지 않나요?  

    500년 된 왕버들 나무가 우거진 숲속의 야경은 신비롭기까지 합니다.

    낮과는 또 다른 분위기고 또 다른 느낌이기 때문에 야경을 즐기는 사람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시원한 밤바람까지 불어주니 삼삼오오 식구들이 모여서 성주의 와숲 밤을 즐기고 있습니다.

    성주 참외로 즐거운 밤이 되고 있습니다. 

    밤이 되었지만 포토죤에도 많은 사람들이 인증샷을 남기는데 정작 장 노출로 담는 야경사진에는 나타나질 않으니 아경사진의 매력이기도 합니다.

    청바지가 있는 포토죤의 야경사진입니다.

    너무 밋밋한 것 같아서 잠시 카메라로 재미난 사진을 만들어보는데 어떤가요?

    물위에 두둥실 떠있는 우주의 야경도 아주 멋진 포토죤이 됩니다.

    실루엣으로 담아보는 야경이 좋은데 아주 재미난 포즈를 만들어가면서 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낮과는 또 다른 느낌의 성밖 숲 야경사진 어떤가요? 카메라 하나 둘러메고 성밖 숲으로 한번 나가보자구요. 아주 멋진 야경사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Info. 성밖숲

    경북 성주군 성주읍 경산리

    안석규 경북여행리포터의 7월 취재기사입니다.

     

    태그
    #경북 #경상북도 #경북여행 #경북관광 #경북나드리 #성주 #성주여행 #성주가볼만한곳 #성주여행코스 #성밖숲 #성주야경명소 #야경명소 #사진찍기좋은곳 #주말여행 #힐링여행 #여행스타그램 #힐링하기좋은곳 #연인과함께 #데이트하기좋은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