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포항 영일대장미원에 장미꽃이 예쁘게 활짝 폈어요!()
· 지역 : 포항

포항 영일대장미원에 장미꽃이 예쁘게 활짝 폈어요!

#포항 #포항여행 #영일대 #장미원

 

갑작스레 무더워진 날씨에 포항 영일대장미원에 장미꽃이 예쁘게 활짝 폈어요! 요즘은 여기저기 장미꽃을 심어서, 이맘때 볼 수 있는 예쁜 꽃밭이 참 많은데요. 하지만 아름다운 장미와 영일대해수욕장의 푸른 바다가 어우러진 풍경은 오직 영일대장미원에서만 볼 수 있답니다. 포항여행을 오게 된다면 꼭 들러서 인생사진 남기세요!
 
포항 영일대 장미원은 작년 5월에 조성되었어요. 입구에 있는 안내도를 보면 꽃의 종류와 수량 등을 알 수 있답니다. 물론 꽃마다 팻말이 따로 나와 있기 때문에 이름이 궁금한 분들은 바로바로 알 수가 있어요. 다양한 종을 심어놨기 때문에 알록달록한 꽃밭 모습에 눈이 즐겁답니다.
규모가 많이 큰 건 아니지만, 사진 찍기에는 충분하게 조성되어 있어요. 바다와 꽃을 배경으로 스냅사진을 찍어도 예쁘게 나올 것 같죠?
 
봄과 여름 사이, 장미는 이 계절과 참 잘 어울리는 꽃이에요. 따가운 뙤약볕에서도 쨍한 색감을 자랑하며 화사하게 피는 선물 같은 꽃이 아닐까 싶어요.
 
특히, 꽃을 더 예쁘게 찍고 싶은 분들이라면 하늘과 함께 찍어보세요. 파란 하늘과 붉은 장미의 조합이 싱그러움 그 자체죠?
이렇게 새하얀 장미를 본 적 있나요? 평소에 흔히 볼 수 없는 색감의 장미도 영일대 장미원에서는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답니다.
 
마치 노란 병아리 같은 귀여운 색감의 이 장미는 이름도 깜찍한 골드바니에요. 왠지 귀여운 꼬마들이 이 앞에서 사진을 찍으면 예쁘게 나올 것 같네요.
 
이렇게 은은하게 퍼지는 그러데이션 장미도 색감이 너무 예쁘죠? 마치 장미에이드 같은 상큼한 색감에 눈과 마음이 절로 싱그러워지는 것 같아요!
 
핑크빛 파도가 치고 있는 포항 영일대 장미원, 눈을 떼기 어려울 정도로 아름다운 순간이에요.
노란 장미 터널에서도 인증 사진 한 장 찰칵!
 
남녀노소할 것 없이 예쁜 사진을 담기 위해서 찰칵 찰칵 셔터를 누르게 된답니다. 이렇게 예쁜 꽃은 사진으로 담아 두고두고 봐야겠죠?
 
지금 포항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시원한 영일대해수욕장과 함께 형형색색 예쁜 장미도 눈과 마음, 그리고 카메라에 꼭! 꼭! 담아가세요!

포항 영일대장미원.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두호동(베스트웨스턴 호텔 앞)
대중교통 찾아가는법 : 포항시외버스터미널에서 105번(요금 1,300원), 200번(요금 1,700원) 탑승 후 두호동 주민 센터 하차. 교통카드 이용 시 100원 할인.
문의 : 054-270-8282(포항시 장미도시팀)
품종 : 루지메이양 외 38종
수량 : 5,400그루
조성연도 : 2017년 5월
주요시설 : 중앙광장, 장미터널 15개소, 장미꽃탑10개소, 조명시설 등.

트랙백주소 : http://tour.gb.go.kr/gbtour/page.do?mnu_uid=200&tmp_uid=3230&cmd=2 주소복사
김승호 2018-08-01 13:10:24

안녕하세요. SBS플러스 신규 예능 프로그램 [음담패썰] 팀입니다. 음식을 둘러싼 담대하고 패기있는 썰이라는 뜻으로 세계 여러가지 음식의 역사와 숨겨진 야사들을 다루는 푸드랭킹쇼입니다. 이번 프로그램에서 부호 관련된 음식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괜찮으시다면 위 글에 있는 이미지들을 사용해도 괜찮을지 문의드립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면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