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포항 루프탑 최강자를 가려보자!()
· 지역 : 포항 · 최종 수정일 : 2017-10-23

포항 루프탑 최강자를 가려보자! 에스피에스타 VS 카페 페이지38

#포항여행 #포항카페 #주말데이트 #루프탑카페

 


경북의 아름다운 바다가 있는 곳 포항! 포항의 바다를 더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
바다를 바로 눈앞에서 바라보며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이면 최고의 힐링 여행이 될 것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포항 이색 카페 2곳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이미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에스피에스타와 페이지38 지금부터 소개할게요!

반려견의 출입이 가능한 루프탑 카페 에스피에스타에 도착했습니다!
주말에 방문했기 때문인지 타 지역에서 온 사람들이 더 많이 온 것 같아요. 인조 잔디와 푸른 하늘, 파란 바다가 정말 그림 같은 풍경을 자아냅니다.

바다를 바로 볼 수 있는 맨 앞자리가 명당 중의 명당인데요, 그곳에서 바라본 포항의 바다는 이런 모습이랍니다. 보기만 해도 속이 뻥~ 뚫리죠? 하하~

사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한 10분가량 대기하면서 음료를 먼저 받았습니다. 녹차라떼와 카푸치노를 시켰는데 음료 맛에서는 특별함은 느끼지 못했어요. 평범해요.

화려한 소품들로 장식되어 있는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내부도 엄청 인기가 많았어요. 내리쬐는 태양빛이 싫으신 분들은 내부가 좀 더 편할 거예요.

작은 곳 눈에 띄지 않는 부분마저도 화려한 장식으로 꾸며놓은 모습이 참 신경 많이 쓴 곳이구나라는 생각이 들게 했어요.
루프탑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감성을 자극하는 인테리어가 사람들을 이곳으로 끌어들이는 것은 아닐까 생각해봤답니다.

에스피에스타의 메뉴판 참고해주세요.
1인 1주문이 기본 원칙이라고 합니다.

특이하게도 사람들 대부분이 바다나 하늘을 바라보느라 대화를 잘 하지 않는다는 것이었어요. 각자만의 여유를 느끼며 바다를 바라보는 이 힐링의 순간을 즐기고 있는 거겠죠?

바쁜 일상생활에 지친 여러분!
루프탑 카페 에스피에스타에서 힐링 하세요~

같은 날, 바로 다음으로 찾아간 곳은 PAGE38 카페입니다.
이곳 역시 인스타그램을 보고 찾아간 곳으로, 바다가 바로 보이는 테라스에 자리를 마련해 놓았다는 것이 매력적인 곳이었어요.

짜잔! 대형 그늘막도 있고요, 선베드도 있어요.
가장 명당자리가 선베드 자리니, 자리가 났을 때 후다닥 뛰어가서 가방 투척~!!

커피를 마시고, 넘어왔기에 아이스티와 딸기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개인적으로는 너무 달고, 시럽 맛이 강하게 느껴져서 케이크 맛은 다소 부족함을 느꼈습니다.

메뉴의 맛은 개인의 취향인 점 감안해주세요.

짜잔~ 제가 왜 이 자리가 가장 인기라고 했는지 아시겠죠?
멍하니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누워 있을 수 있는 이 순간. 이날 정말 힐링 제대로 했어요. 게다가 느지막하게 넘어온 탓인 지, 분홍 분홍 하게 노을 지던 순간은 잊을 수가 없는 추억으로 남았습니다.
다소 공간이 협소했던 에스피에스타와 다르게, 탁 트인 테라스 전체를 사용하는 페이지38에는 가족단위 손님들도 정말 많았어요.
펜션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머무는 객실 손님들이 내려온 것도 같았습니다. 어린아이들이 있는 분들께는 페이지38 카페가 힐링하기 좀 더 좋을 것 같아요.
 
트랙백주소 : http://tour.gb.go.kr/gbtour/page.do?mnu_uid=200&tmp_uid=2651&cmd=2 주소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