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안동 분위기 좋은 아뜰리에 카페 균형감각()
· 지역 : 안동

안동 분위기 좋은 아뜰리에 카페 균형감각

#안동 #안동여행 #아뜰리에카페 #카페균형감각

 

안동에 있는 아뜰리에 카페인 균형감각 카페는 독특하고 재미있는 카페 이름과 특유의 분위기가 인상적인 곳입니다. 정하동에 자리잡고 있어서 도심에서는 다소 떨어진 위치이지만, 일행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는 더할나위 없는 곳이죠. 2018년에 오픈했으며 조금씩 시민들에게 알려지고 있는 카페로서 내부가 넓고 다양한 음료 구성과 디저트, 가죽공예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게 특징입니다.
균형감각이라는 이름으로 지나가는 행인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카페입니다. 가게 바로 앞에 약간의 테라스가 있어서 날씨가 좋다면 야외에서 음료를 즐기는 것도 좋겠습니다.
입구가 마치 사무실이나 빌딩 건물처럼 생겨서 카페인걸 모르고 지나치는 경우가 있는지 블랙보드에 카페가 맞다고 적어둔게 재미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3천원이라고 합니다.
카운터는 심플한 디자인입니다.
균형감각 카페 메뉴판. 커피와 일반 차류, 카모마일, 쉐이크와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가 있고 1,500원을 추가하면 아메리카노를 리필할 수 있습니다.
이 카페는 내부 분위기가 아주 좋습니다. 디자인이 각기 다른 여러개의 테이블이 있어서 원하는 곳에 자리잡고 앉아 이야기 꽃을 피우기에 안성맞춤이죠!
특히 이 거울이 있는 자리는 사진관 의자를 갖고 있어서 너무 예쁘네요. 아늑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곳이라서 여성분들이 특히 선호할 것 같습니다.
카페에서 거울샷은 필수죠?
오픈시간은 12시부터이며 밤 10시에 클로징합니다. 금토일에는 11시까지 오픈하며 매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크리스마스는 지났지만 여전히 겨울이라 입구에는 여성분들을 위한 담요와 트리가 장식돼 있습니다.
크림초코와 백향과에이드, 유자차를 골라봤습니다.
저는 달달한 음료를 좋아해서 카페에선 보통 초코류를 많이 먹어보는 편입니다. 균형감각 카페의 크림초코는 강한 단 맛이 납니다.
백향과에이드. 에이드라서 차가운 음료이지만 시원하게 후식으로 즐기기에 좋아보입니다. 백향과 특유의 새콤함이 잘 느껴집니다.
인상적이었던 메뉴는 유자차입니다. 유자향이 좋았고 맛도 훌륭하네요.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들었던 음료입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고 특히 분위기가 너무 좋은데다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인트 테이블이 많아서 추억을 남기기에도 더할나위 없었던 안동 정하동 균형감각 카페입니다.
 
안동 균형감각 카페 정보
주소 : 경상북도 안동시 강남1길 140(정하동 301-6)
전화번호 : 010-2532-3896
영업시간 : 11:00~22:30 / 금,토는 23:00까지
휴무일 : 매주 월요일

 
트랙백주소 : http://tour.gb.go.kr/gbtour/page.do?mnu_uid=142&tmp_uid=3700&cmd=2 주소복사